<줄거리 요약>
현대에서는 칼럼 "칼" 린치가 체포되어 사형을 선고받습니다. 그러나 처형된 것으로 추정되는 이후 그는 깨어나 고대 기사단의 현대 전선인 앱스테르고 재단에 있는 자신을 발견합니다. 이 조직은 Sofia Rikkin 박사와 그녀의 아버지 Alan Rikkin이 운영합니다.
Rikkins는 Cal에게 그가 15세기 스페인 암살자 Aguilar de Nerha의 마지막 후손이라고 알립니다. Animus라는 최첨단 장치를 사용하여 Cal은 Aguilar의 기억을 되살려 자유 의지에 대한 유전 코드가 포함되어 있다고 믿어지는 고대 유물인 Eden의 사과를 찾도록 강요합니다. 기사단은 인류의 자유 의지를 행사하는 능력을 통제하고 억압하기 위해 애플을 찾고 있는 반면, 암살단은 이를 막기 위해 오랫동안 싸워왔습니다. Cal은 Aguilar의 기억을 되살리면서 Aguilar와 그의 동료 암살자들이 Apple을 보호하기 위해 Templars와 싸우는 것을 보면서 스페인 종교 재판을 경험합니다. Animus의 각 세션을 통해 Cal은 더욱 숙련되고 Assassins의 이념을 받아들이기 시작합니다.
현재 Cal이 Apple의 위치를 찾는 데 가까워짐에 따라 Abstergo에서는 긴장이 고조됩니다. 영화는 자유 의지에 대한 서로 반대되는 신념을 바탕으로 인류의 미래를 확보하기 위해 경쟁하는 현대의 암살자와 기사단 사이의 긴장된 전투로 정점을 이룹니다.
이야기 전반에 걸쳐 유산, 자유, 통제라는 주제를 탐구하며 등장인물과 청중이 개인의 권리와 더 큰 이익 사이의 균형을 고려하도록 도전합니다.
개요 및 요약
"Assassin's Creed"는 이전 비디오 게임의 영향을 받았지만 틈새시장을 개척한 독특한 영화적 조합입니다. 우리는 처형된 후 고대의 경쟁과 비밀의 세계로 쫓겨난 칼럼 린치를 따라갑니다. 앱스테르고 재단에 의해 부활된 그는 스페인 종교 재판 시대의 암살자이자 조상인 아길라르 데 네르하의 기억을 되살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여러 층이 벗겨지면서 Callum은 자신이 기사단의 압제에 맞서 싸우겠다고 맹세한 전사 계열인 암살자의 후손임을 알게 됩니다. 과거와 현재가 만나 인류의 운명이 균형을 이루는 더 큰 음모가 펼쳐집니다.
1. 애니머스: 단순한 기계 그 이상
"Assassin's Creed" 세계의 애니무스는 단순한 장치가 아닙니다. 그것은 다리입니다. 세대를 연결하는 다리, DNA를 통해 깊이 묻혀있는 기억을 드러냅니다. 영화에서의 소개는 단지 게임에 대한 고개를 끄덕이는 것이 아니라 내러티브 촉매제 역할을 합니다. Animus를 통해 Callum은 Aguilar의 삶을 목격하는 것이 아니라 살아갑니다. 단순한 플롯 장치 이상의 이 내러티브 도구는 경계를 넓혀 유전학, 기억 및 정체성에 대한 심오한 질문을 던집니다. 과거는 정말로 묻힐 수 있을까요, 아니면 우리 안에 남아 현재를 형성할 수 있을까요?
2. 기사단 대 암살자: 이념 전쟁
표면적으로 템플러와 암살자는 각각 '나쁨'과 '좋은'으로 분류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오래된 갈등은 흑백이 아닙니다. 그것은 이념의 충돌인 회색빛입니다. 인간 자유 의지의 혼란을 본 기사단은 인류의 구원이 인류의 정복에 있다고 믿으며 통제권을 추구합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암살자 챔피언은 본질적인 혼란에도 불구하고 자유 의지를 옹호합니다. 영화의 중심이 되는 그들의 전쟁은 시대를 초월한 논쟁을 불러일으킵니다. 인류는 절대적인 자유를 누리는 것이 더 나은가요, 아니면 구조화된 통제를 하는 것이 더 나은가요?
3. 패스벤더의 이중 역할: 과거와 현재를 담다
영화의 주인공은 의심할 여지없이 마이클 패스벤더입니다. Callum과 Aguilar를 모두 연기하면서 그는 캐릭터 묘사의 마스터 클래스를 제공합니다. Callum으로서 그는 혼란, 회의론, 궁극적인 수용을 구현합니다. Aguilar로서 그는 사납고 충성스러우며 목적 지향적입니다. Fassbender는 시청자가 이러한 캐릭터를 뚜렷하면서도 연결된 것으로 볼 수 있도록 하여 유산과 기억이라는 영화의 가장 중요한 주제를 강조합니다. 그의 연기는 "Assassin's Creed"가 가져오는 깊이와 이중성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반응 및 평가
중요한 접수:
Rotten Tomatoes에서 영화는 비평가 리뷰 기준 약 18%의 지지율(평균 평점 4/10)을 기록했습니다. 사이트의 합의 내용은 "Assassin's Creed는 대부분의 비디오 게임 개작보다 확실히 더 잘 만들어졌습니다(확실히 더 나은 캐스팅). 불행하게도 CGI를 기반으로 한 최종 결과는 여전히 즐겁지 않게 과장된 슬로건입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메타크리틱에서 이 영화는 100점 만점에 36점을 받아 '대체로 좋지 않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관객 리셉션:
전반적으로 부정적인 비판적 합의에도 불구하고 청중은 다소 관대했습니다. Rotten Tomatoes에서는 관객 점수가 비평가들의 점수보다 높았으며, 비디오 게임 시리즈의 일부 팬들은 복잡한 이야기를 큰 화면에 적용하려는 노력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영화의 비주얼과 액션 시퀀스는 마이클 패스벤더의 연기와 마찬가지로 종종 칭찬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줄거리가 혼란스럽다고 생각하거나 영화가 비디오 게임 시리즈의 본질을 포착하지 못한다고 느꼈습니다.
박스 오피스:
엇갈린 평가에도 불구하고 "어새신 크리드"는 박스오피스에서 괜찮은 성적을 거두었으며 이는 각색에 대한 관객의 관심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제작 예산 1억 2,500만 달러에 비해 전 세계적으로 2억 4,00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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